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가족과 함께 볼만한 " 추천 애니 영화 3편 "

by Side Hustle Workshop 2024. 8. 16.
반응형

여름휴가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기 좋은 시기죠. 저는 영화 마니아인데, 최근에 본 가족 영화 중 정말 좋았던 작품들이 있어요. 여러분의 여름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세 편의 영화를 소개해드릴게요.

화려한 바탕중앙에 할머니와 까만얼굴에 웨이브진머리 노랑 안경테를 주인공이 가족과 함께 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 포스터 출처 네이버>

1. 엔칸토: 마법의 세계(Encanto)

우리 가족이 함께 본 '엔칸토'는 정말 멋진 영화였어요. 콜롬비아를 깊은 산속이 배경인데요. 마법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가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죠. 주인공 미라벨만 아무런 마법 능력이 없어서 좀 속상해하는데, 알고 보니 그게 더 특별한 거였어요.

영화를 보면서 우리 가족 얘기를 하게 됐어요. 각자 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게 우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거라고요. 린 마누엘 미란다의 '위 돈 톡 어바웃 브루노'(we don't talk about bruno)라는 노래는 너무 중독성 있어서 지금도 가끔 흥얼거리곤 해요. 빌보드 차트 1위까지 수상했다고 합니다. 화려한 색채가 그동안 보아왔던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전 아이가 어려서 더빙으로 관람했는데 더빙판도 신선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예요.

파란 하늘에 구름이 있고 왼쪽 상단에 집이 겹겹이 있다.
<루카 포스터 출처 네이버>

2. 루카(Luca)

이탈리아 해변 마을을 배경으로 한 '루카'는 여름휴가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화예요. 바다 괴물인 루카와 알베르토가 인간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인데, 젤라토 먹는 장면만 봐도 입에 침이 고이더라고요. 영화를 보면서 제 어린 시절 여름 방학이 생각났어요. 친구들과 함께 보냈던 높은 곳에서 다이빙하다가 귀속에 물이 들어가 멍멍했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그 시간들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아이들에게 우정의 소중함과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영화라고 생각해요. 우리 가족은 영화를 본 후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가족 영화로 바탕은 로봇 8개도 보이고 여러 가지 부품과 중앙에 차 한 대에 가족 4명과 강아지 한 마리가 하늘로 붕떠 있다.
<미첼가족과 기계전쟁 포스터 출처 네이버>

3. 미첼가족과 기계전쟁(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마지막으로 '미첼가족과 기계전쟁'은 정말 웃겼어요. 평범한 가족 여행이 로봇과의 전쟁으로 바뀌는 설정부터가 재밌잖아요? 우리 가족도 가끔 여행 가서 이런저런 해프닝을 겪곤 하는데, 영화를 보면서 그런 기억들이 떠올라 더 재미있게 봤어요. 영화의 메시지도 좋았어요. 가족 간의 소통과 이해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달았죠. 특히 부모님과 자식 간의 세대차이를 유머러스하게 다룬 점이 인상 깊었어요. 우리 가족도 서로 다른 점이 많지만, 그래도 사랑으로 뭉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영화였죠.

결론

세 편의 영화는 각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엔칸토'의 음악, '루카'의 여름 분위기, '미첼가족과 기계전쟁'의 유쾌한 에너지가 샘솟는다. 여름휴가나 주말에 여러분의 가족과 함께 보면서 웃고, 울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팝콘 준비하시고, 편안한 자세로 영화 속으로 빠져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TOP

Designed by 티스토리